본문 바로가기

국가자격증/보육교사

보육교사교육원추천(온라인강의 싸게 듣는법)

보육교사교육원추천(온라인강의 싸게 듣는법)

 

 

- 수강료 절감 효과 및 학습관리 잘해주는 곳 어디일까요 ? -

 

 

 

 

보육교사자격증은, 여성들이 주로 취득하는 자격증인데요.

국가자격증으로서 취업시에도 매우 유리한 면이 있고

특히 "보육교사"라는 직업이 젊은 여성에게 유리한 직업이라기 보다

나이에 크게 구애 받지 않는 직업이기 때문에,

재취업이나 주부들의 관심이 많은 자격증입니다.

 

자격증 취득조건이나 방법에 있어서도 사이버강의를 통해서

보다 수월하게 공부하고 딸 수 있기에 도전자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죠.

(고졸이상이면 도전이 가능하네요 - 2급)

 

 

 

제 지인들이 많이 공부했던 교육원을 소개하자면,

 

교과부 인가받은 곳으로 합리적 비용은 물론 학습플래너(학습계획 짜주는 담당자)가

매우 꼼꼼해서 사이버공부에 겁을 먹었지만,, 자세히 설명해주고

도와주어서 그래도 무난하게 자격증을 땄다고 하네요

 

강남사이버평생교육원 이란곳이고요.

검색해보니 나름 역사도 깊은 곳이네요.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교육원이고

최근에는 2013년도 마지막 개강으로 이벤트를 여러개 하던데..

에전보다 더 혜택 보고 공부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

 

 

관심있는 분들은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학원보다는 확실히 저렴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곳이네요.

사이트 신규가입하면 혜택자동적으로 적용된다고 하네요 ^^

 

 

 ■ 교과부인가 : 강남사이버 홈페이지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