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자격증/보육교사

보육교사 교육원추천:할인받고 수업들어요!

보육교사 교육원추천:할인받고 수업들어요!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할인율 없이 그냥 정상가격 다 지불하고 들으시나요?

 

 저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할인 해주는 교육원 찾아보다가, 조건없이 할인율도 높고

다른 혜택도 많은 온라인 보육교사 학원 찾았답니다.

 

 

보육교사 학원이 워낙에 많지만,

처음에 할인 해준다고 얘기가 나오지만,

많은과목 , 5과목 이상을 미리 등록하거나,

친구를 끌어오거나 해야 20~30%할인 해준다는 교육원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3과목 정도만 신청할 계획이라서,

조건없이 수강료 할인가능한 학원 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이랍니다. ^^

 

 

 

 

교육과학기술부 인가 < 강남사이버평생교육원>이구요.

사회복지사랑 보육교사 과정 개설되어 있어요.

 

 

★여기는 조건없이★ `1과목만 신청하더라도 40프로 할인으로

보육 과목 신청이 9만원에 가능하더라구요.

 

 

현재 제가 강남사이버에서 제가  이번학기, 신청한 과목은

 


가족관계
보육과정
부모교육
아동복지론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평가



이렇게랍니다,. 다른 곳에서 신청했으면 75만원의 거금을 들여야 했지만,

강남사이버에서 하는 바람에, 45만원에 수강신청 할 수 있었어요^^

 

약 30만원을 아낄 수 있었답니다. ^^

보육교사 과목 할인된 비용으로 공부하실 분들은, 사이트 가셔서

상담받아보세요^^

 

선착순 , 사이트 회원가입시에 할인혜택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강남사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혹시나, 모바일로 오신분들은 아래 페이지로 회원가입 하세요^^

(간편 회원가입▼)

 

▶모바일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