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모음/사생활

파리바게뜨 허브티♥0칼로리의 따뜻함이랄까

파리바게뜨 허브티♥0칼로리의 따뜻함이랄까

 

 

친구를 기다릴 일이 있는데 밖에 너무 추워서

시청역 앞 8번출구 파리바게뜨에서 잠시 기다리게 되었다. ^^

 

낯선곳이였는데 무지 친절하셔서 좋았다.

 

 

자리를 잡고 앉았을 때 바깥 풍경~

빵을 구입하는 손님들이 아주 많았다 잠시 앉아있었는데도 손님이

왔다갔다~장사 잘되는 곳인듯 ㅎㅎ

 

워낙 파리바게뜨야 장사 잘되지만 ^^

 

 

파리바게뜨 패키지는 신경을 많이 썻다 너무 귀엽다

컵뚜껑은 베레모 모양 ㅎㅎㅎ

 

홀더 센스!

스노보드 복장을 하고 있다.. ㅋㅋㅋ

이뿌네 ^^

 

주문한 파리바게뜨 허브티~

밤시간이라, 커피는 좀 무리일것 같고

다른건 칼로리들이 높아서 그냥 따뜻한 허브티로!

무엇보다 0칼로리였기에 ㅋㅋ

 

가격은 3000원!

 

 

따뜻하다~ 내돈주고는 이런거 안먹지만

해피포인트 쌓인걸로 먹었다~~

 

따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