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모음/사생활

커피빈 핑크카드 음료추천(가장 비싼 음료)

 

커피빈 핑크카드 음료추천(가장 비싼 음료)

 

 

안녕하세요 커피프렌차이즈중에서 가장 비싸다고 알려진 커피빈! 자주가시나요?

너무 비싼것 같아 자주이용은 못하지만, 가끔 간답니다.

 

특히 커피빈만의 핑크카드 (음료1인당 도장1개)를 이용해서 12개를 모으면

무료 음료를 마실 수 있죠

 

 

 

 

 

여기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있는 마리오2관 커피빈 매장이랍니다.

예뿌죠?

 

 

 

머크컵을 데코해놓은게 너무 예뿌더라구요 ^^ 신기하기도 하구요.

 


 

 

손님이 없이 한적한 분위기였어요~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창이 커서 햇빛도 잘들고~ 좋아요

마리오 2관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용객이 많지 않은게 좀 걱정스럽네요 ㅋㅋ

 

 

 

핑크카드 다 찍고 제가 선택한 음료는?

 

 

커피빈에서 가장 비싼 커피!!!

레귤러 기준 6,700원에 육박하는 바로,,

 

"커피빈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블렌디드"

 

 

 

요거랍니다~ 요즘 캐스키드슨 홀더로 주더라구요

꽃무늬 넘 예뻐요 ^_^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블렌디는

 

 

 

커피원액과, 초코렛파우더,

특이하게도 체리와 에스프레소빈이 들어가는 음료랍니다. ^^

 

그래서 다크초콜릿맛도 나고 체리맛도 살포시나요 ^^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레귤러사이즈를 주문해서 다 먹진 못했지만, 참맛있었네요!!

그러나 커피빈은 가격이 사악해서ㅠㅠ

 

아참, 가장 비싼음료는 현재기준으로

레드빈블렌디드이네요~7000원(레귤러사이즈)

 

 

 

 

핑크카드 추천음료 - 블랙 포레스트 아이스 블렌디드 후기였습니다 ^^